본문 바로가기

영화+음악+연애

K팝스타, 이하이가 부르는 너를위해 (동영상)


오늘, 이하이가 한번 더 감동을 주네요.
어떻게, 중학생 소녀가 저런 목소리를 낼까?하는 의문과 신기함, 그리고 호기심으로 관심있게 본 것도 몇주나 되었네요. 이제는 이하이가 어떤 노래를 어떻게 불러줄까?하는 기대감으로 K팝스타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나름 팬이 된 듯~ ^^

이전 게시물을 보면 이하이 양의 더 많은 매력을 보실 수 있을 듯.. ^^
[SBS K팝스타] 반전소녀, 이하이 (어른아이 다시보기)
16살 맞어? 반전소녀 이하이, YG JYP의 러브콜 (다시보기)



이번 라운드 캐스팅오디션에서 이하이가 받은 미션곡은 임재범의 "너를 위해" 입니다. 소울풀한 그녀가 락발라드, 그것도 남자 보컬들도 어렵다는 임재범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결과는?

이하이의 '너를위해'로 부르다.


도입부의 짙은 음색은 단연 최고였네요. 박진영의 말대로 임재범을 따라간 것이 아니라, 임재범이 이하이를 따라오는 듯 자기만의 색깔로 잘 불러 주었다는 생각입니다.

 

오늘도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은 이하이, (개인적으로) 아쉽지만 YG가 아닌, JYP로 캐스팅 되었네요.
이제 TOP10을 가리는 다음 라운드에서 본인의 특기인 소울풀한 노래 기대하겠습니다. 홧팅! ^^ 

보시죠~ 이하이가 부르는 너를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