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음악+연애

소녀시대, 미국 지상파 레터맨쇼, 라이브 위드 켈리 출연 (동영상)

저를 포함한 수많은 삼촌팬들을 거느린(?) 소녀시대가 대한민국 아이돌의 위상을 또 한번 올려 줬네요. 그 이유인 즉은.. 소녀시대가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지상파 토크쇼 '레터맨쇼(The Late Show With David Letterman)'에 출연했기 때문입니다.

레터맨쇼(The Late Show With David Letterman)

매주 월~금요일 밤 11시 35분 방송되는 '데이비드 레터맨쇼'는 인터뷰와 공연 코너로 구성된 미국 CBS의 대표 심야 토크쇼로, 소녀시대가 공연 게스트로 출연한 31일 방송 분에는 토크 게스트로 영화배우 겸 감독이자 한국에서도 영화 '고스트 버스터즈' 시리즈로 널리 알려진 빌 머레이가 출연했습니다




소녀시대는 31일 밤 11시 35분(이하 현지시각)부터 지상파 CBS를 통해 방송된 '데이비드 레터맨쇼'에 뮤직컬(Musical) 게스트로 출연해 '더 보이즈(The Boys)'를 불렀습니다.

특별히, 1월 30일자 방송은 '데이비드 레터맨 쇼'가 30주년이 되는 날이었던 만큼, 소녀시대에게는 영광스런 자리가 되지 않았나 생각이 되구요, MC인 데이비드 레터맨은 무대를 마친 소녀시대에게 '감사합니다'라고 한국말로 인사를 건네며 게스트에 대한 최대한의 배려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명 MC 예요~ ^^ 한국에서는 유재석이 요런 토크쇼 하나 했으면 좋겠네요 ^^)

소녀시대는 "방송 출연이 결정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 순간부터 이번 무대를 마칠 때까지 계속 설레었다. '데이비드 레터맨쇼'의 출연은 무척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습니다.

다음의 사진은 '데이비드 레터맨 쇼'의 녹화 장소 앞에는 소녀시대를 보기 위해 몰려든 미국 팬들인데요, 아주 그냥 멋져부립니다. ^^

손가락 꾸~욱 눌러주세요

자.. 이제 그날 공연 영상을 보실까요? 즐감하시길..^^ 

참, 영상 첫 장면 좌측을 주목하세요. 레터맨이 소녀시대를 소개하는 장면과 함께 써니가 준비하는 장면이 여과 없이 방영 되었네요. 멈춰서 가만있는 써니의 모습이 쬐끔 웃겨서.. (나만 웃긴가요? ㅋㅋ)


Date: 2012. 2. 3.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소녀시대의 미국 지방파(CBS) 방송 출연 후 미국 언론들이 소녀시대와 관련된 보도를 하고 있는데요. 우선 MTV의 기사를 소개합니다.

美 MTV "소시, 美 진출 벽 허물었다" 

두번째 문단에서 MTV는 " 아름다운 9명의 멤버들로 이뤄진 소녀시대가 '데이비드 레터맨쇼'에서 '더 보이즈(The boys)'로 미국 지상파에 정식으로 데뷔했다"고 전하며 소녀시대의 미국 데뷔를 환영하는 분위기로 기사를 전했습니다. 관련링크 

美 빌보드닷컴(billboard.com)에서도 소녀시대의 미 데뷔는 최근 기사로 다루었다. 관련링크 

특히, 빌도드닷컴의 기사 링크로 방문하시면 위의 사진에도 확인 할 수 있듯 K-POP 스타들의 관련기사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소녀시대와 관련해서는 원더걸스와 티아라 기사가 있네요. ^^ 암튼, 즐거운 소식 입니다.


Date: 2012. 2. 4.

미국 ABC 인기 토크쇼 ‘라이브! 위드 켈리’(LIVE! with Kelly)에 출연한 소녀시대의 영상입니다.

이번 방송은 레터맨쇼 다음날인 2/1일 방송분인데요.. 레터맨쇼에서 어떠한 인터뷰나 이야기를 하지 않고 공연만 했다면 '라이브 위드 켈리' 이 프로그램에서는 짧지만 이야기를 나눴다는 것에 의의가 있을 듯 하네요. ^^ 아무래도 영어 스피킹에 자유로운 티파니의 독무대였다는 생각 입니다.

한편, 진행자인 켈리는 1일 오전 9시(현지시각) ABC를 통해 방송된 ‘라이브! 위드 켈리’에서 이날 출연한 소녀시대에 대해 “이렇게 적극적인 관객들의 환호는 생애 처음”이라면서 “정말 아름다운(gorgeous)여성들이 모여 있다”고 칭찬했습니다.

함께 영상을 보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