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아트인 아일랜드 (2014.8.9~10)

심하게 오래만에 포스팅을 올리네요.. ^^

앞으로는 간단하게라도 계속 남기려고 합니다. 내용이 좀 부실해도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ㅎㅎ

 

 


큰지도보기

아트인아일랜드 / 야영,캠핑장

주소
강원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1014-1번지
전화
033-336-1771
설명
-

 

워낙에 유명하니... 많은 분들이 이미 가보셨을꺼라 생각을 합니다.

캠핑을 시작한지 3년이 되었는데 이제서야 이곳에 입성하게 되었네요...

 

사실, 많이 힘들고 지친 6월을 지나고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캠핑 한번 가봐야 할텐데.. 하는 생각으로 가까운 곳으로만 찾아 다니다가 큰맘먹고 평창으로 향했다는..^^

 

자.. 서두는 이만하고, 사진으로 후기 남깁니다 ㅎㅎ

 

 

 

 

 

 

잣나무가 숲을 이루고 있어서 그늘 아닌 곳을 찾기가 더 어려운 듯...

아트인 아일랜드... 캠핑장 주변을 계곡으로 애워싸고 있어 마치 섬 처럼 되어 있다고하여 이름이 그렇게 붙여진 것 같아요. 직접 사진을 찍을 순 없었지만... 참고적으로 보시라고 올려 봅니다 ^^

 

 

 

일단 이쁘죠? ^^

제가 예약한 자리는 5번자리였구요... 주인장님 말씀으로는 쉽게 구하기 어려운 자리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주 우연한 기회로 득템한 케이스 입니다. 어떤 분이 취소하시는 바람에...^^

그러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딱히 좋은 자리라는 건 없는 것 같아요. 호불호가 있을 듯 합니다만... 모두 좋은 자리라 생각하기 때문에 자리에 연연하지는 마시고.. 다만 섬 밖같쪽 자리는 안쪽보다 못하다는 건 확실 한 듯..ㅎㅎ

 

아래의 사진이 바로 제가 득템한 명당 5번자리 입니다. 바로 아래 물놀이 할 수 있는 계단도 있고 계곡 수영장이 바로 옆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그럼 아트인아일랜드의 큰 자랑.. 계곡에서의 물놀이 보실까요? ^^

 

 

 

 

 

보트가 튼실하죠?

요게 아틀란티스 2인용 보트 입니다. 애들타기엔 딱 인듯..^^

 

 

 

 

 

열심히 아이들 끌고 올라 갑니다...

바로 미니 래프팅(?)을 즐기기 위함이죠~ ^^

특히 우리 딸아이가 너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좀 많이 피곤했나 보죠? 잠을 청하네요 ㅎㅎ 

 

 

 

 

 

 

 

 

 

 

 

 

 

 

 

 

마지막 컷은 매직쉐프 제빙기 입니다.

요놈 때문에 시원한 물한잔, 아이스커피... 무제한 리필 된다는..ㅎㅎ

 

 

그럼 즐캠 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