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18th / 20th 춘천 중도 야영장

 


중도관광리조트 / 수련원

주소
강원 춘천시 삼천동 200번지
전화
033-242-4881
설명
가족여행, 단체여행시 다양한 놀이 및 숙박 서비스 제공
지도보기

 

 

예약하기 어렵기도 유명한 곳이죠?

배타고 들어가야 하니깐 더 어렵다고 느껴지는 그 곳!

제가 다녀 왔죠~^^ 그것도 두번이나~ㅎㅎ

 

한번은 2012년 6월 16일, 그리고 한번은 중도 페션으로 7월 28일에 다녀 왔습니다.

여름에 갔을 때는 수상스키도 탔었는데... 5만원으로 나름 즐겁고, 유익하게 놀다 온 느낌 입니다.

특별히 여기는 아이들이 놀기 좋은 것 같아요.

산책하기에도 좋고 전동자전거, 바이크 등 탈거리도 많아서 아이들이 느무 좋아하더라는...

 

참, 수영장도 있습니다.

물이 그리 깨끗하게 보이진 않았지만 야외 수영장이니 어쩔 수 없는 관리 한계란게 있으니..^^

 

사진으로 보시죠~ ^^

우선 봄에 다녀온 사진 입니다 (6/16)

 

아래에 보이는 몇장으 사진은 중도로 가는길 휴게소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산책하기에 좋아보여서 몇컷 올려 봅니다 ^^

 

 

 

 

 

 

선착장의 모습이네요

 

중도 삼천동 선착장(인원승선만 가능)
평일 09:00~18:00 (정각 30분마다)
춘천시 삼천동 200번지 중도관광리조트 033-242-4881, 관리사무소 야간 032-242-4761

 

 

 

 

 

 

캠퍼들의 낙원이라 할만하죠?

푸르른 들판이 이곳 저곳에 있어 정말 휴식하기 좋은 공간 인 듯 합니다 ^^

 

 

 

 

 

 

 

아래에 보이는 곳이 수상레져를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보트 등을 이용 할 수 있는 데요. 가격은 5만원 내외로 다른 곳과 비슷합니다

 

 

 

 

 

 

 

 

 

바로 전날 개장한 수영장 입니다.

우리 아이들은 한장하고 놀고 있는데요. 5살부터 요금을 받으니깐... 우리 둘째는 공짜로 즐겼다는..^^

 

 

 

 

다음은 7월에 찍은 사진들인데요.

요날은 특별히 수상스키 했던 사진들만 있네요 ^^

 

완전 심각하게 강습받고 있죠? 빠져 죽기는 싫은 듯~ ^^

 

 

 

 

 

 

 

 

 

그래도 한번에 섰다고 칭찬 받았다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