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19th 노을캠핑장

 


노을공원 / 야영,캠핑장

주소
서울 마포구 성산동 390-1번지 서부공원녹지사업소
전화
02-300-5500
설명
-
지도보기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이 4개죠?

중랑숲, 강동그린웨이, 난지.. 그리고 노을 캠핑장

그 중에서 환경적으로 가장 좋다고 생각되는 캠핑장이 노을 캠핑장 입니다.

사실, 난지 캠핑장은 거의 쒸레기(?) 수준이라는.. 옥외 고깃집 정도? ㅋㅋ

 

그러나 불편한 점이 있죠? 장비들을 직접 날라야 하는 고통(?) ㅋㅋ

아이들에게는 좋지만, 어른들에게는 노동이 뒤따른다는 점!

그럼에도 꼭 한번은 가봐야 한다는 생각..^^

 

사진 보실까요? (2012. 6. 30)

 

 

 

 

 

 

공해(?)로 찌든 서울 ㅋㅋ

 

 

앞으로 보이는 것이 난지 캠핑장 입니다.

한번 가보고는 절대 가지 않겠다고 생각했던 곳 입니다 ^^

 

 

아침에 일어나서 산책하면 찍은거라서.. 아이들이 비몽 사몽 할텐데도 사진 찍으려면 항상 저런 포즈를 취하네요 ㅎㅎ

 

 

 

 

 

 

자연 친화적인 놀거리들이 많은 노을 캠핑장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