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오토캠핑] 8th. 중랑숲 캠핑장 (2011. 11. 12)

중랑캠핑
주소 서울 중랑구 망우동 산30-7
설명
상세보기

다섯번째 캠핑으로 다녀온 중랑숲, 이번이 두번째네요~ ^^
2011/10/16 - [좋아해요/[좋아해요]여행] - [오토캠핑] 5th. 중랑숲 캠핑장 (2011. 10. 15)
위의 링크를 통해 이전 글 보시는 것도 참고삼아 좋을 듯 합니다~

이번에는 조금 걱정이 되었더랬죠. 왜냐하면, 이스턴을 쳐야 했기 때문에...
중랑숲이 다른 캠핑장보다 사이트가 좁은 편이라 걱정이 되었는데...
저스트하게..(딱 맞게) 설치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는.. 그래도 조금 더 넓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었습니다.
이번앤 지인들과 함께 했기에 주차장에 타프치고, 차는 주차장에 두었거든요.

제가 이용한 사이트는 3-5 사이트 입니다. 중랑숲 이전글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3-5사이트.. 그리 좋지 않습니다.
일단, 화장실과 세척장 모두 어중간한 위치에 있어 불편한 부분이 있구요.
다만, 제가 강추하는 8번열보다는 오히려 애들 놀이터와는 가까워 좋았습니다.

비어캔치킨 한번 해봤습니다.
우여곡절 많았지만, 정말 맛있었다는 것! 요것 하나만큼은 인정!!
꼭 해 드셔 보세요.
별것 없잖아요. ^^ 캔맥스 윗부분을 횡으로 절단해서, 맥주 살짝 마셔주고.
그대로 닮의 심장에 꽂아 버리면 됩니다~^^
양념 별것 없습니다. 제가 자주 애용하는 허브맛솔트와 간마늘(건조) 뿌려주시면 땡~



사이트 구성은 아래와 같이.. ^^


점점 날씨가 추워지네요~ 모두들 즐캠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