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오토캠핑] 7th. 자라섬 오토캠핑장_캐라반사이트 A (2011. 11.4~6)


2011/10/16 - [좋아해요/[좋아해요]여행] - [오토캠핑] 4th. 자라섬 오토캠핑장_캐라반사이트 (2011.10.8)

자라섬캠핑장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산7
설명 지리적 특성을 그대로 살린 자연친화적 캠핑장
상세보기


자라섬 두번째네요~
첫번째 다녀왔을 때 작성했던 글 먼저 읽어주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 ^^

처음으로 떠나는 2박3일 캠핑이었습니다.
밤9시에 도착해서 자정이 되어서야 텐트와 타프 설치를 끝낼 수 있었습니다.
밤이라 시간이 더욱 많이 소요 되더라구요. 그리고 새롭게 구매한 텐트도 함 몫 거들었구요. ^^

이번 오캠의 가장 큰 의미는 새로운 텐트 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조그만한 텐트는 벗어버리고... 코베아 이스턴을 도입한 첫 날 이기 때문에 제게는 남달랐던 캠핑이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일단 사진으로 보시죠~ ㅎㅎ


기존의 타프와 스크린이 코베아 이스턴옆에 있으니 참으로 외소해 보이지요? ^^
그만큼 코베아 이스턴 텐트의 크기는 생각 이상으로 크고 실내 공간도 넓습니다. 이너텐트안에도 성인 6명정도는 충분히 잘 수 있는 공간이 됩니다.

뭐.. 텐트 자랑하려고 포스팅 하는 것은 아니니깐.. 일단 요정도로만.. ^^

다목적운동장 옆에 있는 자전건 대여점 입니다.
이반 자전거는 1시간에 3000원하구요. 2인용은 5천원인가?하고..
제가 타려고 했던 가족자전거는 30분에 1만원 하길래.. 그냥 패스 했습니다~ ^^


아래의 사진으로 보시는 것이 가족자전거 입니다


전번에는 토요일에 와서 텐트치고 다음날 텐트걷고 가는 것이 일이었는데 이번엔 2박3일이다보니 여유가 있더라구요. 보이시는 것이 놀이터 입니다.


아내가 만들어준 떡볶이.. ^^


역시나 영화한편~ ^^


불꽃놀이도 해 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