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오토캠핑] 6th. 합소 오토캠핑장 (2011.10.29~30)

합소오토캠핑장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가일리 283-4
설명
상세보기



캠퍼들이 그렇게 즐겨 찾는다는... 합소 오캠장을 다녀왔습니다.
흔히들 5성급 오캠장이라고 하더라구요.

시설은, 서울시 또는 가평군 등에서 운영하는.. 그러니깐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캠핑장과 비교하여 떨어지지 않고 오히려 더 좋은 부분이 있다는 생각입니다.
온수 당연히 되구요. 저는 보지 못했지만 세척장에 식수대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가끔 물이 부족해서 돈 천원하는 생수 사러 나간적 많으시죠? ^^

합소 오캠장 입구에서 200m이내에 패밀리마트(편의점)이 두개나 있어서 물품 구매에는 어려움이 없으나 이곳이 관광 특별구역이라 8시쯤에 문을 닫습니다. 필요하신 것 있으면 미리 나가서 사세요~ ^^

합소는 사이트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먼저가서 명당을 고르시면 되는데요.
저는 토요일 오전에 업무를 보고 출발하기 때문에... 보통 2~3시쯤 도착 합니다. 그래서인지 구석탱이에 자리를 잡았습니다만은... 저는 충분히 만족할 만한 자리였습니다~ ^^
사이즈가 정해져 있지 않으니 텐트가 아무리 크다고 해도 걱정 없을 듯 합니다.
다만, 장소에 따라서 무선인터넷이 잡히는 곳이 있고 그렇지 않은 곳이 있더라구요.
관리소와 가깝다고해서 잘 잡히는 것은 아닌 듯 하니 참고하세요~ ^^

자~ 그럼 사진으로 볼까요? ㅎㅎ

이번에는 요렇게 자리를 잡아 보았습니다.
캠프타운 헥사타프에, 가든 300 스크린을 설치하고 어드벤처 텐트를 뒤에 연결했어요.
그렇게 멋나지는 않지만 나름 괜찮은 듯 합니다~ ^^


아내가 이번에 초캠에서 공구한 앞치마를 입고 있네요.
앞에보이는 테이블은 블랙디어 igt, 그리고 의자는 콜맨 이지 릴렉스 입니다.
릴렉스체어와 igt의 높이가 거의 맞아 떨어지는 듯 합니다.


멀리서 한컷 찍었어요. 단풍나무의 배경이 너무 멋지죠? ^^


실내도 한컷 찍었구요~ ^^


오캠장내 풍경 입니다. 이쁘죠? ^^


계수대와 세면장 입니다.
샤워장도 있습니다. (샤워장은 입구쪽 화장실에 있어요~)




여기서도 밤에 영화 한편 봐 주어지요~ ^^


우리 아이들 웃는 모습~ ^^


합소오캠장은 어느 자리가 더 좋은가?하는것을 따지는 것이 무의미 한 것 같습니다.
그만큼 좋다는 이야기죠~

한가지 어이없는것은 오캠장 입구쪽에 노래주점이 있는데.. 한밤에 난리블루스를 쳤다는 것!
시끄러워 죽는 줄 알았네요~^^
요건 제가 운이 없었던 거니깐.. 패쑤~ ㅎㅎ

합소 예약은 매달 중순쯤 홈페이지통해서 일정 공지합니다.
예약하기 
힘듭니다~ ^^ 참고하세요~ ㅎㅎ

비용안내
구분 비수기 성수기(7월~8월) 기준인원 비고
오토캠핑장
1박:30,000원
1박:30,000원
텐트1동,차량1대,4인
성수기 :
전기료 미포함금액
비수기 :
전기료 포함금액
2박:60,000원
2박:60,000원
객실
60,000원/일
4인
통나무집
100,000원/일
5인



합소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 http://www.haps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