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오토캠핑] 3rd. 유식물원 오토캠핑장 (2011.10.2~3)


유식물원
주소 경기 포천시 신북면 삼정리 산38
설명 전체 200,000평방미터의 대지에 아이리스종을 중심으로 하여 20여가지의 테마를 두고 있는 식물원
상세보기


이번주에 다녀온 곳은 유식물원 오토캠핑장 입니다~ ^^
제일 궁금 한 것은 당연 가격이겠죠.
주말 1박은 3만5천원, 2박은 6만5천원 입니다. (2박하면 오천원 할인 해주나봐요~)
전기 포함이구요. 쓰레기봉투 값 포함입니다.
홈페이지에는 무선인터넷 된다고 되어 있으나, 실제로 제가 사용한 싸이트에서는 신호는 약하게 잡히지만 아이패드로 인터넷 접속 안되었다는 점, 알아두시길..^^
그리고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 그대로의 모습을 아니라는 점..
그럼에도, 여러가지 면에서 깨끗하고 좋은 캠핑장이라는 점.. 알아두세요~ ^^

이제 사진으로 유식물원의 모습을 소개 해 봅니다.

아래의사진은 제가 구성한 텐트 인데요. 이번에 타프를 샀기때문.. 하나 올려 봅니다~ ^^
참고로 제 텐트와 타프는 캠프타운껀데.. 가격도 다른 브랜드에 비해 저렴하면서 품질은 좋은 듯 합니다~ ㅎㅎ



입구쪽에서 바라본 전경 입니다. 저는 입구를 지나 좌측에 자리를 잡았는데.. 꽤 좋았다는...^^




개인적인 생각으론 여기 위의 사진과 아래의 사진에 보이는 사이트가 가장 좋은 듯 합니다.
저는 늦게 가는 바람에 그 자리를 못 구했는데요...
특히 지금같은 날씨에는 더 좋을 듯..
왜냐하면, 사방으로 사람키 정도로 벽이 쳐져있어 바람도 막아주고, 중앙에 살짝 잔디가 있어 애들도 놀수 있을 것 같구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참고만 하세요~ ^^



위의 사진은 화장실이구요. 아래는 그 앞에 있는 조그마한 그네인데.. 우리 딸도 이걸 그렇게나 타고 싶어하더라구요




식물원이란 이름 답게 곳곳에 요런 모습들이 있답니다~ ^^

아래의 사진은 가이드맵입니다. 캠핑장 입구에서 이거 받아가세요~ ㅎㅎ



이 길을 올라가다 보면, 토끼를 볼 수 있답니다~ ㅎㅎ




우리 딸이 가장 좋아했던 레일 썰매장입니다.
레일에 구리스가 있어 옷과 손에 묻어 애 엄마가 좀 곤란해 하긴 했지만..
그래도 제일 재밌게 놀더라구요.
저두 아이랑 같이 타 봤는데 재미있었습니다. (쉬~잇! 원래 14세 이하만 탈 수 있습니다.ㅎㅎ 그런데 대부분 부모들이 한번씩 타봐요~ 지키는 사람도 없고..ㅋ)


이번 캠핑의 하이라이트는 요리 입니다.
등갈비를 만원어치 마트에서 사서, 갈비 양념에 살짝 담궈뒀다가 구워 먹어 봤는데요.
정말, 대박 맛있었습니다. 갈비양념 마트에서 3천원 주고 사면 되구요. 고기 싸왔던 비닐에 부어서 얌념하면 끝!
거기에 레몬을 살짝 짜주거나 저처럼 올려주면 레몬향이 베여서 일품입니다.
쵝오~!


아래의 요리는 호주산 등심을 사서, 물에 구운다음 양파와 토마토 레몸과 함께 후라이팬에 달궈 먹었습니다.
요것도 대박~ ^^


요거는 생새우 인데요.
까먹기 귀찮아서 안 살려고 하다가 그냥 사서 먹었는데..
물에 완전 구워서 머리와 꼬리, 다리를 떼어내고 껍질채로 먹어도 바삭바삭 맛납니다.
새로운 경험이었다는..^^


제 아내가 도촬한 사진이네요. 살짝 부끄럼습니다만.. 올려 봅니다~ㅎㅎ


유식물원 캠핑장.. 아이들과 함께 오기엔 참 좋은 곳이라는 생각입니다.
다만, 7~8km 근방에는 가게가 없습니다. 준비물 잘 챙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