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호주 골드코스트

호주 한달살기 1주차 2018.12.31 ~ 2019.1.6

호주 골드코스트 한달살기 준비과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 하시구요 ^^

 

2019/08/26 - [여행/호주 골드코스트] - 호주 골드코스트 한달 살기!

 

호주 골드코스트 한달 살기!

두 아이를 데리고 아빠가 한달살기를 하는 경우가 많진 않죠? ^^ 그 특별한 여행을 제가 했네요. 여행기간은 2018.12.31 출국, 2019. 2월 3일에 입국 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 겨울에 시간이 좀 있어서 초등학생이..

josephian.tistory.com

이번 여행은 저희 아이들 2명, 지인의 아들 1명, 그리고 저... 이렇게 다녀 왔는데요.

지인의 아이는 중학생이라고 홈스테이를 했습니다. 주말에 저희 숙소에 와서 놀고, 무슨 일 있으면 제가 도움을 주기로 하고 갔는데... 워낙 잘 적응했고 특별한 일이 없어서~ 큰 도움은 안되었지만... 그래도 지인 분들은 맘이 노였던 것 같더라구요 ^^

 

제가 귀찮아서... 한주씩 포스팅 합니다. 사진이 너무 많아서 로딩에 시간이 걸리 수 있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


출발하기 전 공항에서...

여기가 브리즈번 공항입니다. 유학원에서 미리 예약 해 둬서 편하게 왔네요 ^^

제가 호주를 선택한 이유는... 한국 겨울이 너무 추워서... 따뜻한 곳에서 생활하기 위해... 12월 31일이니까... 한국은 엄청 추웠겠지만 이곳은 보이시는 것 처럼 여름이랍니다. 그런데 전혀 기분 나쁜 더위가 아니라 좋아요 ^^

도착

브리즈번 공항에서 골드코스트코 까지는 1시간 가량 소요 됩니다.

숙소에 도착 했습니다. Q1 리조트 내 수영장 입니다.

 

제가 운동 할 헬스장!

 

골드코스트 서퍼스파라다이스 중심가네요.

여기는 울월스 (woolworths) 한국의 이마트 같이... 동내마다 다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

 

Happy New Year 2018. 12. 31 

제가 온 날은 아시다시피 2018년 마지막 날입니다. 이날 온 이유가 있지요~ 이왕이면 골드코스트 비치에서 하는 Happy new year 행사도 보고 불꽃놀이도 보고 싶어서 였습니다. 기대 만큼은 아니지만... 여행을 시작하는 시점에 참 좋았더라는...^^

 

 

여기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햄버거 맛나요. 그리고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가게 된다며 추천 합니다 ^^

Grill'd Surfers Paradise

Shop SP019/20 Cavill Ave, Surfers Paradise QLD 4217 오스트레일리아

http://grilld.com.au

 


등교!

어학원이 1월 2일까지 방학이어서 1월 3일부터 트램타고 등원을 했습니다.  간단한 테스트를 받고 반 배정이 되었는데요. 테스트의 결과는 크게 상관 없는 듯 하구요. 이때 휴가기간이라 학생들도 별로 없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케이시 선생님... 많이 착하신... 선생님이구요. 앞에 보이는 두 친구는 중국인 아이들 입니다 ^^

 

영화관

첫째주에 많은 것들을 했는데.. 그중에 영화관도 갔더랬죠. 학교 근처에 있는 영화관(Event Cinemas Australia Fair Cinemas) 에서 한글 자막 없이 영화보는걸 시도 했더랍니다. 제목이... 주먹왕 랄프 2 : 인터넷속으로

 

우리 애들은 거의 팝콘 먹으로 가는 정도~ ^^

 

 

공원

주말에는 아이들과 버스를 타고 미술관이 있는 공원에 다녀 왔습니다.

Home of the Arts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