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13th 자라섬 오토캠(B45) & 씽씽겨울축제


13번의 캠핑중에 4번을 자라섬에 다녀왔으니...  이젠, 자라섬에 관한한 쬐끔 알겠네요~ ^^
예를들어, A사이트보다는 B사이트가 좋다는 것과 온수가 나오다가 안나오다가 해서 뭐라 이야기 하기 어려운...
다른 캠핑장에 비해 저렴한 것 말고는 그리 좋을 것도 없다는 정도.. ^^

자라섬캠핑장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산7
설명
상세보기

자라섬오토캠핑장에 대한 이야기들은 아래의 이전 포스팅 한 것들도 함께 봐주세요~ ^^

2011/10/16 - [좋아해요/[좋아해요]여행] - [오토캠핑] 4th. 자라섬 오토캠핑장_캐라반사이트 (2011.10.8)

2011/11/06 - [좋아해요/[좋아해요]여행] - [오토캠핑] 7th. 자라섬 오토캠핑장_캐라반사이트 A (2011. 11.4~6)
2011/12/05 - [좋아해요/[좋아해요]여행] - [오토캠핑] 11th. 자라섬 캐라반사이트 B49 (2011.12.3)

지난 크리스마스에 함께 군생활했던 가족들과 펜션에 다녀온 이후 몇주 쉬다가 이번에 가게 되었네요~^^
동계 캠핑.. 역시나 춥습니다. 난로 2개를 가져갔기에 텐트 내부는 따뜻했으나, 새벽에 살짝 한기가... 
그럼에도 좋았던 것은 이번 자라섬 캠핑은 캠핑 플러스, 씽씽축제가 있었기에... '1타2득' 했다는 사실에 만족했습니다.

제3회 자라섬 씽씽겨울축제  http://www.singsingfestival.net 



일단, 텐트를 쳤지요~
새로운 것은, 보이시는 우레탄창!
사실, 구매한 것은 한달전이지만 매번 텐트치고 저녁먹기 바빠서 이번에 여유있게 우레탄창도 달아 보았답니다.
밝에 웃는 우리 첫째 딸 수아가 있어 더 이뻐보이네요~ ^^


간단히 점심을 먹고, 옆에 있는 씽씽겨울축제 현장으로 출발!
사람들 대박~ 많았습니다. 주차 공간이 없어, 길가에 줄줄이 차를 세워 두더라구요~

입구에 보이는 마차... 말발굽 소리가 여기서 났었군요~ ^^


입구에 있는 눈사람 인형과 한컷 찍었구요.


송어 낚시장 전경 입니다. 굉장하죠?
참고로, 낚시장을 포함한 모든 매표는 오후 4시까지만 합니다.


아래에 보이는 것은 낚시장과는 다른... 그러니까, 반대편에 있는 놀이장 같은 곳 입니다.
보시면.. 간이 썰매장도 있구요. 어른들도 좋아하는 범퍼카, 그리고 눈 조형물들도 있습니다.





우리 수아가 뽀로로 조형물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네요~ ^^


관람객들이 만들어 놓은 눈사람 이네요~
이뻐서 한컷 찍었습니다 ㅎㅎ

아래로 내려가보면, 이렇게 송어 낚에 필요한 용품 판매점과 편의점을 옮겨놓은 매점에 있습니다.



낚시장 입구네요~




만약, 송어 낚시에 성공했다면...
반대편으로 넘어가서 손질을 부탁하고 송어구이를 해달라고 하면 됩니다. (3000원)
송어구아 어렵지 않아요~ ^^ 
또 만약, 낚시에 실패했다면 2만원주고 송어구이 사먹으면 됩니다 ㅠㅠ




우리 수아는 매점에서 요거 하나 사서 먹고 있네요.
한번에 하나씩만 사주는 교육철학(?)을 가지고 있는데요. 다른 것도 먹고 싶다고 때쓰다가 안되서 심통부리고 있는 저 표정 보이시나요? ㅋㅋ 



이렇게 씽씽겨울축제는 마감하고 집(?)으로 와서 우리들만의 저녁을 준비 했답니다 ^^


얼마전, 공구로 구매한 웨버 47입니다. 
저는 대충 150도 정도 맞추고 숯은 한쪽으로 밀고, 그 옆에 고무마를 놔두구요. 그릴 위에 동갈비 올려두고 숯 위쪽에는 우리 아들 딸 모두 좋아하는 군밤도 올려 두었는데요...

제 아내가 인정한 최고의 등갈비 요리를 완성 시켰다는.. ^^


 밥먹고, 한가로이 뽀로로 보고 있는 우리 두 자녀 입니다 ^^

 자~ 마지막... 우리 딸래미, 아들래미 귀염상 한번 보시고. 포스팅 마무리 할께요~ ㅎㅎ